UPDATED. 2024-04-19 22:55 (금)
 실시간뉴스
이지애 컴백, 최희 주영훈 등과 한솥밥
이지애 컴백, 최희 주영훈 등과 한솥밥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7.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 선언 후 초록뱀주나E&M과 전속 계약 체결

이지애 컴백, 최희 주영훈 등과 한솥밥

▲ 사진 제공= 초록뱀주나E&M

KBS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던 방송인 이지애가 최근 프리랜서 후 초록뱀주나E&M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에 입문한 이지애는 '생생정보통', '상상더하기' 등 예능, 교양, 라디오를 아우르는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단아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프로그램 활동 외 2008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 MC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 2012년에는 제 49회 ‘저축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으며 성실하고 반듯한 방송인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2010년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결혼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지애는 “9년 차 방송인이 ‘또 다른 시작’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 그 첫 번째가 언론대학원 진학이었고, 두 번째는 KBS가 아닌 곳에서의 새로운 출발이다. KBS에서 받은 사랑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꽉 찬 방송인이 되어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초록뱀주나E&M 매니지먼트를 총괄하고 있는 김다령 사장은 “수많은 매니지먼트사의 ‘러브콜’을 받은 이지애 아나운서가 초록뱀주나E&M을 선택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함께 일할 수 있어 기쁘다.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이지애 아나운서가 방송인으로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계약으로 많은 스타 아나운서들의 영입에 대거 성공한 초록뱀주나E&M은 예능 MC 영역의 막강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앞으로도 스타급 연예인들의 공격적인 영입과 역량 있는 신인발굴을 통해 종합엔터테인먼트사의 위상을 갖춰가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한편 이지애는 대학원 공부와 함께 차기 프로그램을 검토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