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5 (금)
 실시간뉴스
MBC 예능 전성시대 이끈 이경규 이휘재 뭉친다
MBC 예능 전성시대 이끈 이경규 이휘재 뭉친다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8.0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파일럿 예능으로 가족과 소통에 초점 맞춰

MBC 예능 전성시대 이끈 이경규 이휘재 뭉친다 

▲ 사진 제공= 코엔미디어

가족과 소통을 주제로 한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경규와 이휘재가 의기투합한다.

외주제작사 코엔미디어는 MBC와 함께 새로운 감각의 추석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족과 소통을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은 통일을 주제로 한 ‘통일부부 엿보기 한이불’, ‘통일 가족 만들기 한솥밥’이 있으며, ‘국민고충해결단 부탁해요’도 신개념 공익 예능 프로그램으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통일부부 엿보기 한이불’(이하 ‘한이불’)은 북한에서 온 아내들이 남한에서 겪는 결혼 생활 및 문화 차이를 통해서 북한의 문화를 들여다보는 크로스 토크. 최고의 MC 이경규, 이휘재가 만나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이불’은 불꽃 튀는 생생한 부부 이야기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게 기획 의도다.

‘통일가족 만들기 한솥밥’은 대한민국의 가족 자화상을 보여줄 수 있는 대표 연예인 가족들이 진정한 가족이 필요한 탈북자들과 한 가족을 이루는 과정을 통해 문화와 이념을 뛰어넘어 남북이 하나 되는 과정을 리얼하게 그린다. 국민 요정에서 쌍둥이 엄마로 변신한 가수 슈와 10명의 대가족과 생활하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 무뚝뚝하고 직설적인 아빠 김구라가 새로운 가족을 맞이해 벌어지는 일상을 그린다.

제작사 측은 ‘국민고충해결단 부탁해요’가‘이경규가 간다’, ‘칭찬합시다’, ‘느낌표’ 등의 계보를 잇는 공익 프로그램을 표방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공익 예능의 시대를 연 국민 MC 이경규와 '부탁해요‘라는 최고의 유행어를 국민을 위해 쓰고 싶다는 배우 이덕화의 환상 MC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민원부터, 다소 엉뚱하고 재미있는 민원들을 해결하며 건강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각 프로그램은 출연자들과 섭외를 마무리짓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