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20 (토)
 실시간뉴스
추성훈 UFC 복귀,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은 어떻게?
추성훈 UFC 복귀,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은 어떻게?
  • 이시종 기자
  • 승인 2014.08.1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0일 'UFC FIGHT NIGHT 52' 통해 옥타곤 복귀예정

추성훈 UFC 복귀,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은 어떻게?

▲ 이종격투기 선수로 복귀하는 추성훈.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쳐.

추성훈이 이종격투기 선수로 복귀가 임박해 지면서 그가 출연하고 있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송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최근 한 언론을 통해 "추성훈이 UFC 복귀 무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이미 첫 경기 전까지 방송 분량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추성훈이 프로그램에 합류하기 전부터 경기 일정이 잡히면 2개월 정도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다. 일정이 잡힌 후 우리도 최대한 당겨서 촬영을 진행했고, 부인 야노 시호의 도움으로 얼마 전 마무리 촬영까지 마쳤다. 당분간 촬영을 진행하지 않지만 방송 결방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성훈은 지난 8월 1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야구 전설 장훈을 만나 이종격투기 복귀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추성훈의 경기 전 실질적인 촬영 분량은 이날 촬영이 마지막으로 이후엔 야노 시호와 추사랑이 추성훈이 운동하는 것을 돕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추성훈은 9월 20일 일본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52'를 통해 옥타곤에 복귀한다. 추성훈은 2년 8개월 만에 링에 오른다. 그가 부담감을 떨쳐내고 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를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