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20 (금)
 실시간뉴스
씨스타 효린, 소유 오늘 밤 '마녀사냥' 특급 게스트 출연
씨스타 효린, 소유 오늘 밤 '마녀사냥' 특급 게스트 출연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8.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1일 '마녀사냥 1주년 특집에서 거침 없는 입담 과시

씨스타 효린, 소유 오늘 밤 '마녀사냥' 특급 게스트 출연

▲ 사진=JTBC

씨스타 효린과 소유가 ‘마녀사냥’ 1주년 특집에 효린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한다. 특히 소유는 정기고와 ‘썸’으로 활동할 당시에 일어났던 이야기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연애를 글로 배우는 스타일”이라며 “미용실에서 곽정은의 연애 칼럼을 몰래 읽으며 많은걸 익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효린은 멤버 소유를 두고 “이기적인 여자”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효린과 소유는 최근 진행된 JTBC '마녀사냥‘ 1주년 특집 녹화에 참여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같은 그룹의 멤버답게 찰떡같은 호흡을 과시하다가도 이성관에 대해서는 다른 입장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전 연인과 이어진 인맥관계’에 대한 시청자 사연을 두고 대화를 이어갈때는 확연히 다른 생각의 차이를 드러냈다. 소유가 사연의 내용에 공감하며 “쉽게 정리하기는 힘들 것 같다. 그런데 내 남자친구가 그러는건 싫을 것 같다”는 대답을 내놓자 효린이 “너 이기적이야”라며 단호한 표정을 지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효린과 소유는 “멤버들끼리 이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런 내용의 사연은 ‘마녀사냥’에 보내봤으면 좋겠다는 말을 한다”며 애청자임을 밝혀 MC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이날 녹화에는 효린과 소유 외에도 ‘마녀사냥’의 원년멤버인 샘 해밍턴이 참여했다. 더불어 그동안 화제가 됐던 시청자 사연의 실제 주인공들이 직접 스튜디오에 모습을 보여 축제 분위기를 만들었다.

1주년 특집 ‘마녀사냥’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