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6:30 (금)
 실시간뉴스
매터앤매터×르벨로 콜라보레이션 전시
매터앤매터×르벨로 콜라보레이션 전시
  • 전미희
  • 승인 2014.08.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된 것의 가치

매터앤매터×르벨로 콜라보레이션 전시

▲ 사진제공:매터앤매터

빈티지 가구 브랜드 매터앤매터(Matter&Matter)가 라이프스타일 숍 르벨로(LeVelo)와 함께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매터게러지’에서오는 9월 15일까지 협업전시를 진행한다.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 ‘매터게러지’에서는 두 번째 전시로 르벨로와 함께하는 ‘Life & Legacy(삶&유산)’가 선정되었다. 르벨로는 100년이 넘는 브랜드를 셀렉,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오래된 나무를 사용해 가구를 만드는 매터앤매터와 오래된 것에 대한 가치를 존중한다는 점에서 뜻을 같이 하고 있다. ‘Life & Legacy’ 라는 전시명은 이러한 가치 있는 물건들이 위대한 유산으로 남는다는 모티브를 담았다.

전시는 매터앤매터와 르벨로가 공동 협업한 ‘몰튼 매터 에디션’을 중점으로 매터앤매터의 다양한 원목 가구와 르벨로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전거 브랜드 브룩스와 몰튼이 선정한 소품들로 꾸며졌다. 자전거와 가구, 그리고 오브제들이 어떻게 삶에 녹아들 수 있는지 전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 새롭게 공개된 ‘몰튼 매터 에디션’은 자전거와 우드 스탠드로 구성되어 있다. ‘몰튼 매터 에디션’ 자전거는 매터앤매터가 추구하는 가치와 컬러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르벨로의 브룩스, 몰튼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자전거의 보디 부분은 클래식한 버건디 컬러를 사용하고, 부분적으로는 와인 컬러와 어두운 블루 컬러로 조화로운 밸런스를 연출하였다.

‘우드 스탠드’는 원목을 사용해 나무가 주는 따뜻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어느 공간에서도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가볍게 제작돼 가방 또는 리어랙에 묶어 쉽게 휴대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몰튼 매터 에디션'은 매터앤매터 쇼룸 ‘매터 게러지’와 르벨로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www.matterandmatt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