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5 (목)
 실시간뉴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외삼촌은 최수종, 아버지는 가수겸 목사 조하문 눈길
'슈퍼스타K6' 재스퍼 조-외삼촌은 최수종, 아버지는 가수겸 목사 조하문 눈길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4.08.23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스타K6' 재스퍼 조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 '재스퍼 조'(사진=Mnet '슈퍼스타K6' 캡처)
22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의 '슈퍼스타K6' 첫 회에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제스퍼 조라는 캐나다와 영국 유학파 출신의 아트디렉터가 출연, 남다른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제니퍼 조의 조각 같은 외모에 감탄하던 심사위원들은 그의 아버지가 연예인이라고 하자 성이 조씨라는 점을 힌트 삼아 아버지가 누군지 유도해내려고 애썼다.

심사위원들은 "조성모는 아니고,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 등의 이름을 올렸지만 재스퍼 조는 조용한 미소를 띠고 대답 없이 방송이 끝나 궁금함을 더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방송 후 재스퍼 조 관련 영상을 찾아내기 시작했고, 과거 재스퍼 조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로 방송에 공개된 사진과 영상 등을 곧바로 올리기 시작했다.

재스퍼 조는 가수 겸 목사 조하문의 아들로 본명은 조태관이며 외삼촌은 배우 최수종이다.

한편,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 '슈퍼스타K6'에서는 임도혁 곽진언 북인천나인틴 이준희 송유빈 이예지 등이 1차 합격했으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재스퍼 조'(사진=Mnet '슈퍼스타K6'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