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0 (목)
 실시간뉴스
지드래곤, 아이스 버킷 챌린지 비공개 영상 유출
지드래곤, 아이스 버킷 챌린지 비공개 영상 유출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4.08.2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애설 부인한 마이디어 키코 언급돼 관심 집중
▲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GD)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가 다시 한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에 위의 사진 영상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는 지드래곤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나선 영상으로,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영상과 다른 버전이다.  

따라서 위의 영상이 그의 비공개 계정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나의 두번째 ALS 아이스버킷 도전이다. 윤누나, 유카짱, 친애하는 키코(MY DEAR KIKO)를 지목한다"고 영어로 말했다. 이 가운데 과거 열애설로 엮였던 키코를 언급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심지어 'MY DEAR'(마이디어)라는 수식어까지 붙이며 각별한 사이임을 의심케 했다.

지드래곤과 키코는 이미 '친한 친구 사이'라고 관계를 부인한 바 있지만, 최근 지드래곤의 생일 파티에 키코가 참석한 점, 두 사람 여러 차례 만남을 갖고 있다는 네티즌들의 증언 등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다음 참여자로 YG 엔터테인먼트 사장 양현석, SM엔터테인먼트 회장 이수만,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등 3명을 지목했다. 이와 함께 8만1800달러(약 8300만 원)도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