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10 (화)
 실시간뉴스
‘해리포터’ 다니엘 레드클리프, 영화 ‘킬 유어 달링’ 천재시인으로 변신
‘해리포터’ 다니엘 레드클리프, 영화 ‘킬 유어 달링’ 천재시인으로 변신
  • 정현
  • 승인 2014.08.2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킬 유어 달링'에서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천재 시인 앨런 긴즈버그로 변신했다.

▲ 사진=영화 '킬 유어 달링' 영화 스틸 컷
영화 '킬 유어 달링'은 1944년 비트 세대 작가들과 그 중심에 있던 치명적 뮤즈 '루시엔', 이들의 삶을 뒤바꾼 그날 밤의 충격적 사건과 비밀을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서 해리 오스본을 연기했던 데인 드한이 뮤즈 루시엔을 맡았으며, 해리포터로 전 세계적인 배우가 된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뮤즈를 통해 훗날 비트 세대를 이끄는 미국의 천재 시인이 되는 앨런 긴즈버그를 연기해 기대를 모은다.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맡은 앨런 긴즈버그는 컬럼비아 대학교에 진학해 루시엔이라는 뮤즈와 함께 새롭고 자유로운 문학과 생활을 접하며 방황하는 청춘의 삶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특히 그는 영국 배우임에도 미국의 대표적인 시인 중 하나인 앨런 긴즈버그를 연기하는 영광을 얻었다. 영국인으로서 미국인을 연기해야 하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미국식 억양과 악센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독과 동료 배우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해리포터' 의 아역배우에서 탈피를 시도한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실화 미스터리 영화 '킬 유어 달링'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