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10 (토)
 실시간뉴스
이영돈 PD, JTBC서 새로운 프로그램 기획 중 “기대해주세요”
이영돈 PD, JTBC서 새로운 프로그램 기획 중 “기대해주세요”
  • 정현
  • 승인 2014.09.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교양 PD’ 이영돈이 JTBC와 손을 잡는다.

JTBC 관계자는 “이영돈 PD가 새 프로그램 방송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그것이 알고 싶다’, ‘소비자 고발’, ‘먹거리 X파일’ 등 대한민국 대표 사회고발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이영돈 PD는 최근 JTBC와 프로그램 독점 계약을 맺었다. JTBC소속 PD가 아닌 프리랜서로서 프로그램을 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돈 PD가 진행을 맡을 JTBC 새 프로그램은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JTBC 제작진과 함께 기획 중이다.

이영돈 PD는 “33년간의 노하우를 총 동원해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1981년 KBS에 입사한 이영돈 PD는 1991년 SBS로 이적한 뒤 ‘그것이 알고 싶다’와 ‘주병진쇼’를 연출, 4년 후 KBS에 재입사해 ‘일요스페셜’과 ‘추적 60분’의 책임 프로듀서를 맡았다.

2011년에는 채널A로 이적해 ‘먹거리 X파일’의 진행자로 얼굴을 알렸고, 그 이후에도 '이영돈 PD의 논리고 풀다', '이영돈, 신동엽의 젠틀맨' 등을 선보였다.

JTBC 관계자는 “이영돈 PD는 대한민국 교양 PD 중 유일하게 시청자들에게 그 이름으로 신뢰받고 있는 인물”이라며 “JTBC의 뛰어난 기획력과 이영돈 PD의 오랜 방송 노하우가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