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20 (금)
 실시간뉴스
Candle Decoration Light Up the Night
Candle Decoration Light Up the Night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6.12.12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으로 크고 작은 파티가 많은 12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더욱 빛내줄 소품으로 캔들만큼 무드 있는 것은 없다. 은은하고 로맨틱해서 더욱 예쁜 캔들 데커레이션 아이디어.
제품 협찬 _ 대동벽지(02-2212-2511), 오소몰(www.osomall.co.kr, 02-3453-5421)

스타일리스트 _ 권순복 사진 _ 조준원 기자 진행 _ 이희원 기자

Deco Idea 1
컵에 가득 꽂아 연출한 가는 스틱 캔들



가는 스틱 캔들 여러 개를 모아 유리컵에 꽂아놓으면 별도의 홀더 없이도 근사한 캔들 데커레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컵과 어울리는 예쁜 접시를 받침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 만점. 저녁식사 모임의 테이블 데커레이션으로 활용하기에 더없이 좋은 아이디어.

Deco Idea 2
투명한 볼 속에 넣은 납작 캔들



간식거리를 넣어두는 투명한 볼이 있다면 새로운 용도로 활용해보자. 안쪽에 납작한 모양의 캔들을 넣고 불을 붙이면 바깥으로 불빛이 비치면서 은은하게 분위기를 돋워준다. 볼 위로 캔들이 올라오지 않도록 높이가 높지 않은 것을 사용한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꼭 한번 시도해보면 좋을 듯.

Deco Idea 3
미니 리스를 활용한 데커레이션



작은 사이즈의 리스 가운데에 원통 모양의 캔들을 세워놓으면 밋밋했던 캔들이 색다른 분위기로 꾸며진다. 디너 테이블에 2~3개 세워 장식하거나 거실이나 현관의 콘솔, 서랍장 위에 올려 분위기를 낸다. 여러 개를 놓을 경우 높낮이가 다른 캔들을 사용하여 변화 있게 연출해도 좋다.

Deco Idea 4
클래식한 캔들 홀더를 이용한 데커레이션



특별한 날, 특별한 분위기를 내기 위해 캔들 홀더를 하나쯤 준비해두자. 블랙 컬러가 유행인 올겨울에는 클래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