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10 (목)
 실시간뉴스
박경림,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토크 콘서트 연다
박경림,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토크 콘서트 연다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9.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텔링 형식의 신개념 콘서트로 공감 얻을지 주목

▲ 사진 제공= (주)코엔스타즈
박경림 토크콘서트 ‘여자의 사생활-新바람난 여자들’>이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측은 1999년 국내 최초로 대학로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던 박경림이 15년 만에 대한민국 여자들을 위한 특별한 토크콘서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콘서트 기간 동안 평일 오전 11시 공연을 마련해 전업 주부들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도 눈에 띈다. ‘시어머니·시누이 등 시댁식구 동반 입장 불가, 남편 동반 관람 시 부부싸움 책임 못짐!’ 등의 관객 안내 문구부터 철저히 여성 관객들을 위한 공연임을 보여준다.

공연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으며 딸에서 아내, 엄마, 며느리로 역할의 변화를 겪은 이 땅의 많은 여성들에게 딱 하루만이라도, 오롯이 ‘여자’로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에서는‘밥해주는 여자’, ‘욕해주는 여자’, ‘울어주는 여자’, ‘놀아주는 여자’ 등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 여자들이 신나게 스트레스를 풀고 자아를 찾을 수 있는 장으로 꾸미겠다는 각오다.

또 단순히 이야기만 주고받는 토크콘서트에서 한 단계 진화해 관객들은 공연의 시작부터 끝까지 스토리를 가진 신개념 토크콘서트를 경험할 수 있다. 자신 역시 아내와 엄마로 관객들과 진정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박경림의 진솔한 이야기들, 엄마, 아내로 살아가는 많은 여성들의 다양하고 절절한 사연과 그들의 꿈과 사랑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박경림 토크콘서트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남편들에게 아내에게 공개사과를 하고 용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남편 이벤트,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고민해결 이벤트 등 관객들의 참여와 감동을 극대화할 관객맞춤형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또한 공연에 함께 할 게스트를 맞춰보는 이벤트도 인터파크 티켓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동창모임, 학부모모임, 산후조리원 동기모임, 직장 여직원모임, 동네 친목회 등 각종 모임의 단체 예매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관객 전원에게는 다이어리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북과 박경림씨가 특별히 준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4년 10월 1일 ~ 5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전석 5만 5천원. 문의 1544-15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