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3:55 (수)
 실시간뉴스
‘레이디스코드’ 리세, 멤버, 동료 등 깊은 애도 속 발인
‘레이디스코드’ 리세, 멤버, 동료 등 깊은 애도 속 발인
  • 정현
  • 승인 2014.09.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리세(23)가 세상과 마지막 작별 인사를 나눴다.

▲ 사진=권리세 SNS
9일 오전 9시 30분 서울 고려대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는 교통사고로 지난 7일 세상을 떠난 리세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9일 오후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분들의 애도 속에 故 리세(본명 권리세)의 발인식을 마쳤다”며 “가족 분들과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 소속사 식구들과 ‘위대한 탄생’(이하 ‘위탄’) 동료 및 연예계 선후배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을 거친 고인의 유해는 가족들과 일본에서 장례를 치른 뒤 안치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또 “발인식에 함께한 멤버들은 다시 병원에서 입원치료를 계속할 예정이며, 퇴원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끝으로 “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경찰조사 중으로, 정확한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추측성 기사나 억측은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故 권리세 발인식은 이날 오전 9시30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앞서 故 권리세는 지난 3일 새벽 1시 30분께 故 은비(본명 고은비), 소정(본명 이소정) 애슐리(본명 최빛나) 주니(본명 김주미) 등 레이디스코드 멤버들과 함께 지방 스케줄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던 중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타고 있던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며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