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00 (토)
 실시간뉴스
이병헌 협박 모델여성 “이별통보에 우발 범행”, 이병헌 측 ”말도 안 되는 소리”
이병헌 협박 모델여성 “이별통보에 우발 범행”, 이병헌 측 ”말도 안 되는 소리”
  • 정현
  • 승인 2014.09.1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배우 이병헌(44)을 ‘음담패설 동영상’으로 협박한 모델 이지연(25) 측이 “헤어지자는 말에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 사진=매거진플러스 DB
이지연 씨의 변호인은 “모델 이지연 씨는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 씨를 만나기 시작해 서울 강남구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몇 차례 만났다고 한다”며 “이병헌 씨가 지난 8월께 ‘더 만나지 말자’고 하자 마음의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이씨의 변호인은 ‘범행 후 도주를 위해 유럽행 항공권을 미리 구입해뒀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 “이 씨가 소지하고 있던 것은 항공권이 아니라 스위스행 왕복 비행기 시간표와 가격을 검색한 결과를 출력한 종이에 불과하다”며 계획 범죄가 아닌 우발적인 행위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병헌 측은 이에 “터무니없는 주장”이라며 전면 부인했다.

이병헌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의 고문 변호인은 "이병헌과 모델 이씨가 만난 적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단둘이 만난 적은 단한번도 없다"며 "검찰 송치를 앞두고 자기방어 차원에서 이런 말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병헌 측 변호인은 "이에 따른 추가적인 법적 조치를 고민 중"이라며 "아마도 명예훼손과 관련한 내용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이 사건을 이르면 11일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