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25 (화)
 실시간뉴스
지금은 허브티 마실 시간
지금은 허브티 마실 시간
  • 전미희
  • 승인 2014.09.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톤 해피 허브티 타임 이벤트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TPON)이 9월 29일(월)부터 10월 3일(금)까지 립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pton)을 통해 “립톤 해피 허브티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 립톤 해피 허브티 타임 이벤트. 사진제공:립톤
자신에게 허브티가 필요한 시간대와 허브티 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총 10명을 선정하여 가을과 잘 어울리는 립톤 허브티 2종을 선물한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차를 마시기 좋은 계절, 가을.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립톤 허브티와 함께 나의 해피 허브티 타임을 즐겨보자. 나의 컨디션과 시간에 따라 허브티를 고르는 순간부터 해피 허브티 타임은 이미 시작될 것이다.


립톤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립톤 허브티 7종을 특징에 맞춰 각 허브티를 즐기기 좋은 시간대와 매칭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잠이 덜 깨 피곤한 아침 8시에는 상쾌한 솔잎 향으로 정신을 맑게 하는 로즈마리, 입이 허전하고 허기가 느껴지는 오전 10시라면 편안한 맛의 루이보스, 그리고 점심식사 후 향긋한 레몬 버베나 한 잔은 개운하고 깔끔한 디저트로 어울린다. 이 밖에도 오후 4시에 마시는 시원한 페퍼민트, 저녁 식사 후의 펄 쟈스민, 편안한 휴식을 주는 캐모마일과 숙면을 위한 라임까지 총 7가지의 허브티를 추천한다.


2005년 출시 이래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립톤 허브티는 전세계에서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허브와 피라미드 티백을 사용하여 양질의 허브티를 가장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허브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 잎차 수준의 품질을 지닌 립톤 허브티는 특히 넓은 공간이 특징인 피라미드 티백으로 허브티 본연의 맛과 향을 보다 깊고 풍부하게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10개입 3,900원~4,500원선. (* 허브티백/잎차 100% 닐슨 컴퍼니 retail index 2005 ~ 2013년 전국 연간 판매액 기준)

문의 www.facebook.com/lipt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