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실시간뉴스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못 말리는 정유근 바라기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못 말리는 정유근 바라기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9.2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이동욱과 신세경이 자타공인 ’유근이바라기‘로 등극했다.
 
극 중 이동욱(주홍빈 역)의 아들이자 신세경(손세동 역)의 극진한 보살핌을 받고 있는 정유근(창 역)이 실제로도 배우 이동욱과 신세경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그들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 신세경은 정유근과 함께 대본을 보거나 눈을 맞추며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정유근을 향한 각별하면서도 돈독한 사이를 입증해 팬들의 질투심까지 유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이에 정유근은 똘망한 눈망울과 햇살미소로 피곤에 쌓여 있던 현장 분위기를 순식간에 밝히는가 하면 NG를 냈을 때는 전매특허 애교로 상대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사르르 녹이며 촬영장 내 유일무이한 귀요미 플레이어로 떠오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 한 관계자는 “애교만점 배우 정유근의 살인미소에 모든 배우, 스태프들이 힘든 줄 모르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이동욱과 신세경은 유난히 유근이를 살뜰히 챙기고 있어 극을 통해 드러날 세 사람의 찰떡호흡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엄마미소 메이커 정유근에게 푹 빠진 이동욱과 신세경의 모습으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아이언맨’은 매주 수·목 밤 10시 KBS 2TV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이에이치큐 / 가지컨텐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