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10 (화)
 실시간뉴스
홍진경, 김치 사업 '해외 진출' 전력투구
홍진경, 김치 사업 '해외 진출' 전력투구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10.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1천200억 사업 매진 위해 예능 출연 자제

▲ 사진 제공= (주)코엔스타즈
방송인 홍진경이 10월 중순 제주도에서 특집으로 진행되는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끝으로 당분간 예능 프로그램출연을 자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진경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잠정 중단하고 김치 사업의 해외 진출을 위해 CEO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지난해 로스엔젤레스 지역에 '더 김치' 미국 법인을 세우며 김치의 세계화를 위한 사업 계획을 추진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홍진경이 올해 초 갑작스러운 수술과 치료, 여러 방송 출연으로 인하여 미루어왔던 미국 내 업무를 더는 늦출 수 없다고 판단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이번 달 말 출국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이한 홍진경의 '더 김치'는 내년부터 시행될 전 미국지역 딜리버리 서비스 시작과 함께 미국 서부 지역 최대 한인 마트를 비롯한 현지 마트들의 입점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김치 사업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확고하고, 한국 대표 식품인 김치의 해외 시장 개척은 대외적으로도 의미 있는 행보이기에 의견을 존중했다. 사업이 마무리 되는 대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진경은 SBS '매직아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tvN 'SNL코리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모델 출신 예능인 1세대의 존재감을 유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