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55 (금)
 실시간뉴스
'왔다! 장보리' 문지상 -성혁 '예체능' 합류
'왔다! 장보리' 문지상 -성혁 '예체능' 합류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10.0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용 아나운서와 함께 테니스팀에 힘 보탠다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배우 성혁과 아나운서 이광용이 새로운 '예체능' 테니스팀의 선수로 합류한다.

이로써 '예체능' 테니스팀은 연예계 '테니스 고수'로 정평 난 성혁과 이광용 아나운서의 합류와 함께 1승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KBS 2TV 화요일 밤의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은 8일 배우 성혁과 아나운서 이광용이 '예체능' 테니스팀에 입단한다고 밝혔다.

현재 성혁은 MBC '왔다! 장보리'의 '문지상' 역에 이어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 1TV '당신만이 내 사랑'에 캐스팅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이광용은 KBS 아나운서이자 축구 전문 캐스터로 스포츠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성혁은 중학교 때까지 테니스 선수로 활약한 바 있으며, '예체능' 축구편과 테니스편에서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이광용 아나운서는 테니스 구력 15년의 '테니스 마니아'로 알려져 이들의 실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예체능' 테니스팀에 화력을 보탤 선수를 물색하던 중 배우 성혁과 아나운서 이광용을 영입하게 됐다"면서 "특히 선출과 테니스 구력 15년인 두 사람의 합류로 인해 '예체능' 테니스팀은 더욱 견고한 선수층을 확보하게 됐다.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 1일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입단 테스트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성혁은 성시경에 뒤지지 않은 안정적인 스트로크와 포핸드 파워를 과시했으며, 이광용 아나운서는 강호동에 버금가는 체력과 컨트롤 능력으로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 사람의 입단 테스트 모습은 10월 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우리동네 예체능' 75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