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45 (화)
 실시간뉴스
EX 이상미, 음악감독과 결혼 “조화롭게 잘 살겠다"
EX 이상미, 음악감독과 결혼 “조화롭게 잘 살겠다"
  • 정현
  • 승인 2014.10.1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 이상미(31)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 사진=이상미 SNS
이상미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행복하게 결혼식 잘 치렀습니다. 청첩장에 쓴 문구와 같이 음악처럼 조화롭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큰일을 한번 치러 보니 가까운 분들의 대소사를 챙기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 일인지 알게되었습니다"라며 "제가 하는 일들 성실히 활동하며 그 축하에 감사히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앞서 이상미는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기타리스트 겸 음악감독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가족과 친지, 연예계 동료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진행됐다.

주례는 양측 부모가 편지를 낭독하는 것으로 대신했으며, 사회는 1부 이지애 전 KBS 아나운서, 2부 허일후 MBC 아나운서가 각각 맡았다. 축가와 축주는 기타리스트 김세황, 뮤지컬 배우 박꽃별, 밴드 피터팬컴플렉스 보컬 전지한이 맡아 이들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상미의 배우자는 음악감독으로, 두 사람은 재능기부 형태로 지인들과 밴드를 꾸려 봉사활동을 하면서 친분을 쌓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약 1년 반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한편 이상미는 그룹 EX의 보컬로 지난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잘 부탁드립니다'를 부르며 대상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현재 경인방송 IFM '이상미의 뮤직닷컴'을 PD 겸 DJ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