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하늬, 연인 윤계상 소속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이하늬, 연인 윤계상 소속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정현
  • 승인 2014.10.1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연인 윤계상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 사진=KBS2 방송 캡처
13일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가 사람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며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이하늬가 배우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아티스트로서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하늬는 뮤지컬 '시카고', '아가씨와 건달들' 등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서 능력을 발휘했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를 통해서는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영화 '타짜-신의 손'에서는 팜므파탈 우사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간문화재 전수자'의 길을 걸어온 그는 최근 제2회 의정부 국제 가야금 축제에 가야금 연주자로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이하늬는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에 출연해 극중 록백드 리더 이민기(이홍기)의 첫사랑이자 극의 주요 배경이 되는 농촌 마을에서 유쾌, 발랄한 성격을 지닌 여자 이장 강윤희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한편, 이하늬가 새롭게 몸을 답게 된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문소리, 조진웅, 윤계상, 이제훈, 한예리, 권율, 최원영, 고성희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