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40 (금)
 실시간뉴스
신혜성-옥주현, 리메이크 곡 ‘사랑…후에’로 환상 듀엣 예고
신혜성-옥주현, 리메이크 곡 ‘사랑…후에’로 환상 듀엣 예고
  • 정현
  • 승인 2014.10.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혜성과 옥주현의 환상 듀엣이 펼쳐진다.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지난 7월부터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을 통해 자신의 지난 명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있는 신혜성은 이달 말 ‘부엔까미노’, ‘인형’, ‘EX-MIND’에 이은 네 번째 곡 ‘사랑…후에’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7년 만에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재해석되는 ‘사랑…후에’는 이달의 특별 아티스트로 가수 옥주현이 합류해 신혜성과 호흡을 맞추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랑…후에’는 지난 2006년 에릭 주연의 옴니버스 드라마 ‘동화’의 삽입곡이자 가수 린과의 듀엣곡으로, 당시 신혜성의 감미로운 미성에 풍부한 성량이 돋보이는 린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다는 음악 관계자들의 찬사를 자아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숨은 명곡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네 번째 곡 ‘사랑…후에’를 통해 신혜성과 옥주현이 데뷔 후 첫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두 사람의 호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해 많은 음악 팬들의 감성을 충족시켜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이달 말 공개를 앞둔 ‘사랑…후에’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옥주현과 함께한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의 네 번째 곡 ‘사랑…후에’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