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9:05 (목)
 실시간뉴스
오지호 '하녀들' 첫 스틸 공개돼 화제
오지호 '하녀들' 첫 스틸 공개돼 화제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11.0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제공


오지호가 JTBC 새 드라마 '하녀들' 첫 스틸로 눈길을 사로잡아다.

 

오지호는 극 중 고려부흥비밀결사 만월당의 꽃미남 언더커버라는 신분을 숨긴 노비 무명 역으로 분한다. 이에 노비와 무사를 넘나들며 반전 연기를 펼칠 오지호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되어가고 있는 만큼, 사진 속 미스테리한 분위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충북 제천의 월악산에서 진행 된 이번 촬영에서 오지호는 시종일관 대본을 읊으며 감정 몰입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연기열정을 엿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면모를 톡톡히 입증해냈다고 한다.

한 관계자는 “오지호가 연기하는 무명은 여타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캐릭터이기에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한양 최정상의 꽃미남 노비와 비밀을 지닌 최정예 무사로서 반전 연기를 펼칠 오지호의 새로운 매력 또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녀들’은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격정 멜로 러브스토리를 담은 모던사극로맨스. 은밀하고도 발칙한 하녀들의 세계를 본격적으로 다루면서 기존의 사극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을 구현할 것을 예고했다.

‘하녀들’은 ‘유나의 거리’의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