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5 (목)
 실시간뉴스
김동률, 이상순-이효리 부부에 감사 인사
김동률, 이상순-이효리 부부에 감사 인사
  • 정현
  • 승인 2014.11.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률이 이효리-이상순 부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사진=김동률 SNS
김동률은 7일 자신의 SNS에 "효리와 상순 씨를 보고 있으면 이렇게 찰떡궁합인 두 사람이 '왜 이제야 만났나' 하는 생각이 들다가도 이렇게 만난 것이 참 다행스럽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제주도의 한 숲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동률은 "10년 전으로 돌아가 누군가가 이효리에게 네가 이상순과 결혼하게 될 것이다, 말했더라면 둘 다 믿었을까요?"라고 전했다.

이어 "사람의 인연이란 이렇게 신기하고도 오묘한 것이지요. 그렇게 긴 시간과 먼 길을 돌아 돌아서 한 사람과 한 사람을 결합시키는 마지막 퍼즐의 한 조각을 찾게 된 순간,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하나가 된 이 둘은 제주도에서 정말 행복하게 살고 있더이다"라고 남겼다.

또한 "지난 5월 기타 녹음을 위해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상순 씨 효리 집을 방문했었는데요. 그저 신혼의 깨가 쏟아지는 흔한 신혼부부의 느낌이라기보다는 서로의 가치관을 공유하며 함께 이뤄나가고자 하는 '동지' 같은 느낌을 받았더랬습니다. 어느덧 서로가 서로를 너무 닮아버린 모습에 무척 안심이 되고 또 부럽기도 하고 그랬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번 '퍼즐'의 내레이션은 제가 기타를 녹음했던 소길 스튜디오에서 상순 씨와 효리가 손수 녹음해서 보내주었습니다. '재밌겠는데?' 하며 흔쾌히 수락해 준 효리와 녹음하랴 한 마디 찬조 출연하랴 애써준 상순 씨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