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10 (목)
 실시간뉴스
커피유통 브랜드 어라운지,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 실시
커피유통 브랜드 어라운지,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 실시
  • 전미희
  • 승인 2014.11.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부터 운영, 사후 관리 지원까지 무료로 제공
▲ 어라운지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 사진=어라운지

커피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홀로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를 위한 창업 지원 서비스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는 기존 ‘창업 카페창업 지원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여 카페 창업 준비부터 운영, 사후 관리 지원까지 100% 무료로 제공한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는 저예산 독립영화에서 의미를 차용한 것으로 적은 예산으로 힘들게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점주들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 됐다“며 “더욱 포괄적인 부분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제공해온 서비스를 대폭 확장했으며 이를 통해 카페 창업 지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어라운지 카페 서포터즈’를 신설한 것이다. 어라운지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카페 창업 시 월 1회 서포터즈가 매장에 직접 방문, 커피 품질과 머신 상태를 점검하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어라운지 패밀리 회원 자격을 부여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이후 3개월간 월 10kg의 원두를 제공한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11월 3일부터 23일까지 상담 신청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신청자 전원에게 ‘2014 제 13회 서울 카페쇼’ 입장권을 2매 배부하며 카페쇼 내 어라운지 부스 방문 상담자를 대상으로 ‘블렌드 커피 샘플 기프트팩’과 ‘어라운지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계약 고객에게는 220만원 상당의 블랜더를 증정한다.

특히, 카페 점주들로부터 수렴한 의견을 반영한 창업 형태별 맞춤 교육 서비스도 선보인다. 국내 최정상 바리스타에게 커피의 기본과 추출방법 및 블랜딩 교육은 물론 매장 특성과 시즌을 고려한 다양한 카페 메뉴 교육 등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머신, 메뉴상담을 돕는 ‘창업독립’, 어라운지 소속 ‘커피 스타일리스트’가 제안하는 맞춤커피 ‘커피독립’, 오픈 이후 경쟁력 있는 매장을 위한 특별 세미나 초청, 홍보지원을 포함한 ‘운영독립’ 개념을 도입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www.arounz.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