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25 (금)
 실시간뉴스
윤상, 오늘 ‘더 듀엣’ 발표 성규-팀과 작업
윤상, 오늘 ‘더 듀엣’ 발표 성규-팀과 작업
  • 정현
  • 승인 2014.12.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션 윤상이 11일 정오 새 앨범 ‘더 듀엣(The Duet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 사진=오드아이앤씨 제공
윤상은 이날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더 듀엣’ 파트1(‘The Duets’ Part1.)에 수록되는 ‘왈츠’, ‘RE: 나에게’, ‘그 겨울로부터’의 음원을 공개한다.

'더 듀엣 파트1'은 남자가수와 윤상의 듀엣을 메인 테마로 한 앨범으로, '왈츠' 파트너 다빈크(Davink)에 이어 인기 그룹 인피니트의 메인보컬 성규,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팀(Tim)이 파트너로 발탁돼 함께했다.

성규가 참여한 ‘RE: 나에게’는 '현재의 나(윤상)'가 '과거의 나(성규)'에게 보내는 편지를 테마로 한다. 특히, 윤상이 이 곡을 프로듀싱하며 성규의 곡 해석 능력과 보컬에 크게 감탄한 것으로 전해져 주목을 받고 있는 노래다.

그 외에도 연말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들이 담길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남남 듀엣이라는 신선한 조합을 통해 어떤 하모니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윤상의 신작 '더 듀엣 파트1'은 11일 음원으로 듀엣곡이 모두 공개되며, 12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으로 발매된다.

한편 윤상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연말 단독 콘서트 ‘겨울 밤의 풍경’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