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10 (금)
 실시간뉴스
‘미생’ 출연진들, 시즌2 제작에 “꼭 다시 뭉치자”
‘미생’ 출연진들, 시즌2 제작에 “꼭 다시 뭉치자”
  • 정현
  • 승인 2014.12.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드라마 '미생' 측이 시즌2 제작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내놓았다.

▲ 사진=tvN 제공
'미생' 측 관계자는 22일 "앞서 20회 후반부의 요르단 장면은 시즌2에 대한 예고편쯤으로 봐주시면 좋겠다. 윤태호 작가님이 '미생' 시즌2에는 요르단이 많이 나올 거라 하셨다"고 밝혔다.

종방연 자리에서 시즌2와 관련한 스태프와 배우들의 흐뭇했던 에피소드도 덧붙였다. 종방연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다들 그런 이야기들을 했다. '시즌2에서 꼭 다시 뭉치자'고. CJ E&M 대표님께서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셨다. 아무래도 그런 만큼 (시즌2 제작이)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물론 예단할 수는 없다"고 전했다
다만, 드라마 '미생' 시즌2가 만들어지더라도 시기상 늦어질 수 밖에 없다. 윤태호 작가의 웹툰 '미생' 시즌2 연재가 내년 3월께 예정중인 만큼,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시즌2가 나오기까지는 그보다 더욱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tvN 관계자는 "솔직히 시기적으로는 아직 멀었다. 어쩌면 2년 이상이 지난 이후의 일이 될 수도 있다. 현재로서는 시즌2 제작 가능성만 열어둔 정도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0월 17일 1.6%(닐슨코리아, 케이블기준)의 시청률로 첫 발을 내디뎠던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 원작 윤태호)은 현실적인 직장인들의 생활을 사실적으로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를 통해 20일 무려 8.24%의 자체최고시청률로 종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