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45 (토)
 실시간뉴스
이경규, ‘S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의 주인공
이경규, ‘S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의 주인공
  • 정현
  • 승인 2014.12.3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규가 'SBS 연예대상'의 대상을 수상했다.

▲ 사진=SBS 방송 캡처
이경규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4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수상 직후 그는 "생각지도 못했고 쟁쟁한 후배들과 경쟁하는 것만으로도 기뻤다. 너무나 큰 상을 받아서 후배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다. 파이팅 넘치는 강호동, 많은 사람을 배려하는 유재석, 정글에서 고생하는 김병만. 여러분 발목을 붙잡아 미안하다"며 "프로그램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상복이라는 걸 무시할 수 없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난 11월 부친상을 당한 이경규는 "올 한해 힘들었다. 개인적으로 몸도 많이 안 좋았고 이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는 아버님이 세상을 떠났다. 조금만 더 사셨으면 이런 행복한 순간을 맞이했을텐데..하늘에 계신 존경하는, 사랑하는 아버님께 재능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 이 상을 아버님께 바친다"며 아버지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전하며 울먹였다.

이어 "딸 예림이, 집사람, 애완견들 같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려 노력하고 있다.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게 힘들더라. 초심이 잘 생각나지 않는다. 그렇지만 이 상을 받은 계기로 초심으로 돌아가 신인의 자세로 후배들과 경쟁하며 치열하게 살아보겠다. 내년엔 내 딸과 함께 다시 한 번 대상에 도전하겠다"고 덧붙였다. 내년 그는 딸과 함께 SBS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대상 후보에는 이경규를 비롯해 유재석·강호동·김병만이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