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30 (목)
 실시간뉴스
‘썸남썸녀’ 채정안, 이혼 고백 “한 번 갔다 왔다”
‘썸남썸녀’ 채정안, 이혼 고백 “한 번 갔다 왔다”
  • 정현
  • 승인 2015.02.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제공

채정안이 이혼한 과거를 언급했다.

배우 채정안, 가수 채연, 나르샤는 최근 진행된 SBS 설 특집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세포 심폐소생기 '썸남썸녀' 녹화에서 자신만의 결혼관을 공개했다.

먼저 여자 팀 중 나이가 제일 어린 나르샤가 어머니로부터 결혼 독촉에 시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러브 콘셉트로 처음 출연하는 나르샤는 어머니가 이 프로그램 출연을 격하게 환영한다고 말했다.

한국 예능에 오랜만에 출연하는 채연은 연애를 못하는 이유를 나이와 중국활동으로 꼽았다. 채연은 중국활동을 시작하며 중국에서 일을 하다 보니 연애가 쉽지 않다고 토로했다.

한편 난생 처음 리얼 예능에 출연한 채정안은 이혼했었던 과거를 언급하며 결혼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그녀는 “제가 결혼한 줄 몰랐던 사람이 분명히 있었을 거예요”라며 “한 번 했습니다. 되게 빨리 갔다 왔어요”라고 쿨 하게 대답해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채정안은 원래 이 프로그램과 안 맞는 사람이라며 결혼 할 생각이 없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지만 이제 생각을 바뀔 때가 됐다며 “방어하고 차단하기만 했던 지금까지의 모습 버리고 정말 사랑을 하고 싶어요” 라고 말하며 '썸남썸녀'를 통해 생각이 바뀔 수 있을 것 같다고 진지하게 털어놨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2월 17일, 18일 방송되는 '썸남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