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00 (목)
 실시간뉴스
‘슈퍼스타K’ 일곱 번째 시즌 문 연다
‘슈퍼스타K’ 일곱 번째 시즌 문 연다
  • 정현
  • 승인 2015.02.2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 E&M 제공

‘슈퍼스타K’가 오는 3월 5일 예선 접수를 시작으로 일곱 번째 시즌의 문을 연다.

케이블채널 Mnet은 23일 ‘슈퍼스타K 7’의 로고와 함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슈퍼스타K’ 제작진과 이승철을 상징하는 어린이 배우들이 등장하며 인터뷰하는 모습에 성우 더빙을 입혀 ‘슈퍼스타K 7’의 재기발랄한 출사표를 표현했다.

Mnet은 “슈퍼스타K 시즌7은 젊음과 디지털을 화두로 시청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으로 첫 티저에도 그런 느낌을 담았다. 시즌이 거듭되어도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감성으로 점점 스마트해지는 디지털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가는 슈퍼스타K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슈퍼스타K 7’는 로고에도 변화가 있으며 기존 ARS가 아닌 새로운 지원 방식으로 변화하는 등 새로워지는 부분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슈퍼스타K 7’의 예선 접수는 오는 3월 5일부터 시작되며, 이후 4월 중순부터 7월까지 진행되는 지역 예선을 거쳐 8월 중 본 방송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09년 시작된 Mnet ‘슈퍼스타K’는 앞선 여섯 시즌 동안 서인국, 허각, 존박,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로이킴, 정준영, 딕펑스, 홍대광, 유승우, 박재정, 곽진언, 김필, 임도혁 등 다양한 스타 뮤지션들을 배출하며 대한민국 오디션의 길을 개척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