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0 (목)
 실시간뉴스
MC몽, 새 미니앨범 '송포유(Song for you)' 발표
MC몽, 새 미니앨범 '송포유(Song for you)' 발표
  • 정현
  • 승인 2015.02.2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MC몽(신동현)이 새 미니앨범 ‘송 포 유’(Song for you)를 발표한다.

2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MC몽은 오는 3월 2일 새 앨범 ‘송 포 유’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미니앨범 형식으로 타이틀곡 ‘사랑범벅’과 ‘권태중독’ 두곡과 수록곡 ‘하얗게’ ‘둠 둠’(Doom Doom) 총 4곡의 신곡이 담겨있다.

사랑에 빠진 남성이 한 여자로 인해 긍정적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위트 있게 표현한 타이틀곡 ‘사랑범벅’(Feat. 챈슬러 of the channels)은 가수 윤건과의 작곡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졌다. 윤건은 이곡의 피아노 연주는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MC몽은 “우연히 윤건 형의 피아노 연주를 듣다가 영감이 떠올라 콜라보를 제안해 만들어진 곡이다. 어머니가 밝은 노래를 했으면 좋겠다고 해 ‘사랑범벅’을 타이틀곡으로 정했다”며 “짜장 범벅을 먹다가 나도 사랑에 범벅되고 싶다는 재밌는 발상이 떠올라 즐겁고 유쾌하게 가사를 입히며 곡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또 하나의 타이틀곡 ‘권태중독’(Feat.선우정아)은 슬픈 피아노 라인과 아련한 첼로 솔로의 연주와 함께 시작하는 곡으로 여성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독특하고 애절한 보컬과 MC몽의 파워풀 하면서도 슬픈 랩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발라드다.

신곡 발표를 앞둔 MC몽은 "생각지도 못하게 지난 6집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앨범은 제 음악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과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으로 들려드리고 싶은 곡들로 사랑에는 기꺼이 응원이 되고 이별에는 위로가 되는 음악이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C몽은 새 앨범 ‘송 포 유’에 대한 방송활동과 공연 없이 음악만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