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30 (금)
 실시간뉴스
3월의 뷰티 뉴스
3월의 뷰티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5.03.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1 올리세, 신제품 미스트 2종 출시
프랑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세가 보습과 영양이 더욱 강화된 신제품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세의 ‘A18 수딩 미스트’는 Age 18,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빛났던 18살의 촉촉함을 되찾게 도와준다는 뜻으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수딩을 제공하며 피부 진정과 손상 개선 효과가 뛰어난 ‘프로비타민 B5(판테놀)’ 성분이 농축되어 수분 공급과 함께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수딩 시켜준다.

2 뉴랜드알로에, R3 멀티 세럼 추천
자연주의 알로에 리딩 브랜드 뉴랜드알로에가 ‘기적의 한 방울’이란 타이틀의 고농축 R3 멀티 세럼을 추천한다. R3 멀티 세럼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기본 3가지 필요조건인 화사하고 촉촉하며 탄력 있는 피부가 되도록 도와주며 새로운 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데,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을 모두 만족 시켜주면서 피부에 자극 성분이 배제되어있어 어떠한 피부타입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3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앰플 인 크림 세트 출시
숨37°가 화이트 어워드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앰플 인 크림의 기획세트를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기획 세트의 메인 제품인 ‘얼티밋 화이트닝 앰플 인 크림’은 사용하기 직전 진주 발효 캡슐을 액티베이터 크림에 녹여서 사용하는 신개념 화이트닝 크림으로, 신선하게 보관된 고함량의 마이크로발효 진주 단백질 성분이 크림 안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 칙칙하고 그늘지는 피부를 집중 케어한다.

4 알롱, 컨디셔닝 알로에젤과 인티메이트 시리즈 출시
프라이빗 뷰티 브랜드 알롱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컨디셔닝 알로에젤’과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존 관리제품인 ‘인티메이트 미스트’, ‘인티메이트 클렌저’를 출시했다. 알로에젤은 피부의 열을 낮춰 자극 받은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 홍조성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미스트와 클렌저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과 위험등급 성분들을 배제해 안심하고 민감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5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추천
국내 최초로 BB파운데이션과 멀티팔레트를 합쳐 출시한 투쿨포스쿨이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를 추천한다.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줄 BB파운데이션과 모공밤, 립앤치크, 컨실러가 하나로 합쳐진 멀티 제품은 빠르고 편리하게 올인원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BB파운데이션은 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표현해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6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라인 출시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가 남성들의 피부 핏을 살려줄 ‘에너지 팩토리’ 라인을 선보였다.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 각질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세안제 ‘에너지 팩토리 맨즈 클렌징’, 푸석해지기 쉬운 남성의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 ‘에너지 팩토리 맨즈 워터 밤’ 그리고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의 멀티아이템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 톤을 보정시켜 피부의 핏을 살려주는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매거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