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00 (금)
 실시간뉴스
삼성생명, 내달부터 고객용 '통합자산분석 리포트' 제공
삼성생명, 내달부터 고객용 '통합자산분석 리포트' 제공
  • 송혜란
  • 승인 2015.03.3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내달부터 4大 인생자산을 분석한 고객용 '통합자산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삼성생명은 4월 1일부터 보장ㆍ은퇴ㆍ금융ㆍ상속 등 소위 4大 인생 자산에 대한 분석과 진단을 담은 ‘통합자산분석 리포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생명의 ‘통합자산분석 리포트’는 고객 개인별로 다르게 준비된 4大 인생자산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그 진단 결과와 함께 해결 방안까지 제시하는 보고서의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생명에 따르면, '통합자산분석 리포트'는 삼성생명이 1년여에 걸쳐 개발한 컨설팅 솔루션인 ‘통합자산분석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 진다.

이 시스템은 우선 고객들이 사전에 제공하는 직업, 연령, 가족 등의 기초 정보와 월 소득, 보험 및 저축, 부동산, 부채, 입사 나이, 은퇴 희망연령 및 희망 생활비 등의 다양한 재무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4大 인생자산에 대한 개별적인 준비 현황을 자동적으로 파악한다.

이를 토대로 각 자산별로 부족한 부분을 종합적으로 보완하고, 균형 있는 미래를 준비하게 하는 고객용 컨설팅 솔루션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건강검진이 개인의 건강에 대한 분석이라면 ‘통합자산분석 리포트’는 4大 인생자산에 대한 분석과 진단이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4大 자산에 대한 균형 있는 준비가 중요하다는 것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