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40 (금)
 실시간뉴스
소속사 분쟁 김태우, ‘오바베’ 하차설에 “결정된 바 없다”
소속사 분쟁 김태우, ‘오바베’ 하차설에 “결정된 바 없다”
  • 정현
  • 승인 2015.04.0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김태우 SNS

가수 메건리, 길건과 전속계약 문제로 갈등을 빚은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이하 소울샵) 대표 겸 가수 김태우가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하차 여부에 대해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김태우는 1일 오후 서울 서초구 가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오 마이 베이비' 출연 관련 질문에 대해 "제작진과 추후 잘 협의해 결정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우는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아내 김애리와 함께 두 딸을 기르는 육아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불거진 전속계약 분쟁과 맞물려 김태우, 김애리 부부가 불편한 시선을 받고 있다.

김태우는 "각자 일장일단이 있고 입장이 있겠지만 사실 시간이 지나면 진실을 알게 될 거란 생각에 함구를 하고 있었다"며 "6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는데 가슴 아픈 것은 제 가족들이 너무 크게 다쳤다.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지 않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했다"고 전했다.

김태우는 "가족을 향한 이유 없는 나쁜 시선들이 여기까지 오게 한 가장 큰 이유"라며 "나라고 왜 억울한 면이 없겠나. 첨부터 되풀이 될까봐 하지 않은 것이다. 나는 괜찮은데 가족은 안 되겠더라. 그만 질타하셨으면 좋겠다. 내가 다 결정한 것이다. 나를 비난하시고 나를 질타해라"고 눈물로 호소했다.

김태우는 이날 메건리, 길건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겠다고 밝혔다. 김태우는 "메건리와 소송 중인 것은 회사에서 취하를 할 것"이라며 "길건과는 이미 계약이 해지된 상황이다. 금전적인 부분은 빠른 시일 내에 오해를 풀도록 조치를 취하겠다. 원만히 해결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소울샵은 지난해부터 메건리, 길건과 전속계약 해지와 관련한 갈등을 빚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