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3:15 (수)
 실시간뉴스
색다른 방법으로 즐기는 음료
색다른 방법으로 즐기는 음료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4.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 뉴스

 

수분 섭취량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 색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 2종을 소개한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글라소 페이퍼 토이즈 5’ 뉴 에디션 출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MOMOT(모모트)와 협업해 ‘글라소 페이퍼 토이즈 5’를 출시했다. ‘글라소 페이퍼 토이즈 5’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레이블 하나 하나의 컬러와 스타일, 효능에 따라 탄생된 캐릭터들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캐릭터 스토리가 돋보인다. 초능력으로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하는 쫄쫄이 스판덱스 히어로 ‘power-c’, 내 인생은 직접 디자인하는 아티스트 미대생 ‘essential’, 한계에 도전하는 액션 스포츠 선수 ‘energy’, 멀티 태스킹이 기본 탑재된 비즈니스맨 ‘multi-v’, 사랑에 죽고 사는 터프가이 로코 배우 ‘xxx’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 라이프 춘곤증엔 ‘코코넛 아이스커피’로 Wake-up!
 
봄날이라고 다같이 즐거운 것은 아니다. 하루 종일 삭막한 사무실에 있는 직장인에겐 봄철만큼 괴로운 계절이 없을 것. 점심시간이 끝나고 나른한 오후,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습관적으로 커피를 마신다면 지금 들고 있는 머그잔을 내려놓고 ‘코코넛 아이스 커피’를 초이스할 것.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고 풍부한 미네랄과 높은 전해질 함유율을 자랑하는 코코넛워터의 99.9%를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낸 ZICO를 더치 커피 원액 혹은 에스프레소와 섞어 먹는다면 시럽 없이도 달콤한 커피 한 잔으로 오후 시간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