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9:15 (목)
 실시간뉴스
삼성카드 '상품번호만으로 전자지갑에서 바로 쇼핑하세요'
삼성카드 '상품번호만으로 전자지갑에서 바로 쇼핑하세요'
  • 송혜란
  • 승인 2015.04.2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번호만으로 전자지갑에서 바로 쇼핑이 가능한  m포켓 쇼핑 서비스를 오픈했다.

삼성카드는 자사의 전자지갑 어플리케이션인 ‘m포켓’에 상품번호만으로 편리하게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간편쇼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m포켓 간편쇼핑은 상품 검색이나 URL 확인과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 쇼핑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동시에, 쇼핑의 패러다임이 TV, 카탈로그,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온라인·모바일에서 구입하는 방식으로 변화함에 따라 간편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삼성카드 m포켓 간편쇼핑은 m포켓 실행 후 간편쇼핑 메뉴에서 6자리 상품번호를 입력해 상품을 확인, m포켓이 지원하는 삼성카드 앱카드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간편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삼성카드 뉴스레터에 소개된 추천상품이며, 추후에는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포켓 간편쇼핑은 삼성카드 전자지갑 서비스 이용고객이 간단한 6자리 숫자만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라며 “향후에는 서비스를 확대해 m포켓 고객 이용편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감은 물론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