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5:30 (금)
 실시간뉴스
어린이 날 선물 리스트
어린이 날 선물 리스트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4.3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패션 뉴스

1년에 단 한번 뿐인 특별한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들 선물로 적격인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각사 제공

크록스™ 키즈, 액티비티 바람막이 제안
 
아메리칸 액티브 캐주얼 '크록스™ 키즈'(www.crocsapparel.co.kr)가 다채로운 컬러의 바람막이 시리즈를 출시 했다. '크록스™ 키즈' 바람막이 시리즈는 봄/여름 시즌에 걸맞은 산뜻하고 시원한 컬러와 네온 컬러를 살린 제품으로, 위트를 더한 컬러 블록 스타일에,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해 스타일리쉬한 포인트룩 연출은 물론, 다둥이 가족들은 컬러풀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경량감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기능성을 살렸으며 액티비티를 더해 나들이, 여행, 테마파크 등 아웃도어 라이프에 최적의 제품이다. 휴대용 주머니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 아이를 위한 럭셔리한 선물 ‘닥스키즈’
 
5월 5일 어린이날 하루만큼은 우리 아이에게 최고의 행복을 안겨주고 싶은 부모라면 클래식 키즈웨어 브랜드 ‘닥스 키즈’의 하우스체크가 돋보이는 사파리 자켓을 주목하자. 닥스키즈의 사파리 자켓은 깔끔하고 절제된 실루엣에 하우스 체크 포인트가 들어가 세련미를 높였다. 다소 여유있는 핏으로 활동량이 많은 우리아이에게 안성맞춤이다. 닥스키즈의 사파리 자켓은 밝은 톤의 가디건이나 티셔츠 그리고 봄 기운이 솔솔 느껴지는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한다면 훨씬 멋스러운 아이비룩이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