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남산 둘레길 걷기 프로젝트 ‘워크온서울(Walk On Seoul)’
남산 둘레길 걷기 프로젝트 ‘워크온서울(Walk On Seoul)’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5.05.29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 개최

 

오는 5월 31일 열리는 ‘워크온서울’은 서울시의 공익캠페인 ‘서울아 운동하자’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걷기 운동을 통해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 평소 운동이 부족한 시민들에게 도심 속 녹지공간인 남산 둘레길 걷기를 통해 자연과 함께 호흡하고 걷기 운동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2만원으로 그 중 1만원은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는 출발지인 백범광장에 집결해 요가 강사 송다은의 스트레칭 요가를 시작으로 각 그룹별 30분 간격으로 출발 하게 된다. 총 7.5km의 남산 둘레길을 걷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곳곳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장애물과 포토존을 준비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걷기와 함께 브라스밴드인 ‘퍼니밴드’와 DJ의 공연도 함께 진행되어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완주자들에게는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아 운동하자’는 2013년을 시작으로 명산 트레킹, 청소년건강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시민들에게 보다 건강한 삶을 통한 행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올해는 메인 후원사인 리복과 직장인 청계천 걷기 프로그램인 워크앳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청소년들의 건강을 위해 진행하는 체육진흥프로그램 ‘렛츠핏(Let’s Fit)’과 약 1만명의 일반 시민이 참가하는 피트니스 페스티벌 ‘핏서울스퀘어(Fit Seoul Squar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리복(Reebok)은 오는 31일 열리는 남산 둘레길 걷기 프로젝트 ‘워크온서울(Walk On Seoul)’ 참가 티켓 판매를 인터파크를 통해 5월 27일까지 선착순 2,400명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