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05 (금)
 실시간뉴스
여름의 컬러풀한 아이템
여름의 컬러풀한 아이템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6.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의 패션 뉴스
 

여름 더위엔 무채색 대신 톡톡 튀는 컬러풀한 컬러 아이템을 매치해 보자.

사진 각사제공

그리니치, FW15 BLEECKER COLLECTION

2012년 론칭한 그리니치는 동물가죽 사용을 배제하고 퀄리티 높은 대체 소재를 찾아 컬렉션을 전개하며, 수익의 일정 부분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해 유기동물이 따뜻한 보금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러브미’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다. 천연 가죽 느낌을 내기 위해 가장 가까운 터치감을 재현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한 ‘블리커’ 라인은 미국 뉴욕의 패션 트렌드 중심 Bleecker St.에서 영감을 얻은 뉴욕 다운타운의 팝 아트 감성을 반영한 컬렉션. SS부터 이어지는 슈퍼히어로를 패러디한 프린트는‘어벤져스2’개봉과 동시에 큰 인기를 얻으며 클러치 뿐만 아니라 맨투맨 라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스와치, 쿨 한 섬머 워치 ‘SURFING THE WAVE COLLECTION’ 출시

스와치(Swatch)가 해변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SURFING THE WAVE COLLECTION’을 출시했다. 백사장, 열대과일, 화려한 플라워 패턴, 그리고 플라맹고까지 따듯한 남쪽의 바다를 상상하면 떠 올릴 수 있는 모티브들로 디자인하여 각각의 시계마다 보여주는 서로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컬러풀한 색상과 함께 출시되는 뉴젠트, 크로노플라스틱, 그리고 자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한 방수시계 스쿠바리브레는 바닷가의 푸른 빛을 완성시키는 쥬얼톤을 함께 담아 더욱 완벽하다.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