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2:35 (토)
 실시간뉴스
공연계 절대적 흥행 강자 뮤지컬 <엘리자벳>, 8일 3차 티켓 오픈
공연계 절대적 흥행 강자 뮤지컬 <엘리자벳>, 8일 3차 티켓 오픈
  • 송혜란
  • 승인 2015.07.0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mk뮤지컬컴퍼니

지난 13일 개막 후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엘리자벳>의 3차 티켓이 8일 오전 10시에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개막 전부터 ‘죽음(Der Tod)’ 역의 최동욱(SE7EN), 전동석이 각각 부른 ‘그림자는 길어지고(Die Schatten warden länger)’, ‘마지막 춤(Der letzte Tanz)과 엘리자벳 역의 조정은이 부른 ‘나는 나만의 것(Ich Gehör Nur Mir)’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하면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캐미’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엘리자벳의 옥주현은 ‘명불허전 옥엘리’라는 평가와 함께 믿고 보는 배우의 명성에 걸맞는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으며, 올해 새롭게 엘리자벳 역을 맡은 조정은은 호소력 짙은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조정은과 함께 올해 처음 뮤지컬 <엘리자벳>에 출연한 신성록과 최동욱은 각자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죽음’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2013년에 이어 이번에도 ‘죽음’ 역을 맡은 전동석 역시 한층 깊어진 실력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뮤지컬 <엘리자벳>은 9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3차 티켓 오픈 시에 예매 가능한 공연은 8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