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50 (금)
 실시간뉴스
'SMTOWN THE STAGE' 극장 개봉 확정
'SMTOWN THE STAGE' 극장 개봉 확정
  • 권지혜
  • 승인 2015.07.0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SM C&C

 

K-POP을 이끌어가는 SM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과 준비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기록 영화 <SMTOWN THE STAGE>가 오는 8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2014년부터 진행되어온 'smtown 라이브 월드투어 Ⅳ'의 한국과 일본, 중국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담았다. 전세계적으로 K-POP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SMTOWN'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그들을 만든 스태프, 그리고 이 공연을 있을 수 있었던 가장 큰 기반이 되는 팬들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기록했다.
'SM'이 탄생시킨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퍼포먼스가 어떻게 만들어지게 되었는지 그 과정이 공연장면과 함께 담겨있다. 이번 기록 영화에서 특히 주목할 점은 SM의 체계적인 시스템이 첫 공개된다는 것이다. SM 아티스트들의 팬은 물론 K-POP 스타를 꿈꾸는 지망생, 무대 및 공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잇는 이들에게도 흥미로운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SMTOWN THE STAGE>는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26일까지 2주간 전국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팬들을 위한 깜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도 상영될 예정이며, 한국, 일본 외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도 개봉되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출연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SM Rookies
국내개봉 8월 13일
일본개봉 8월 29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