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45 (목)
 실시간뉴스
현대카드, ‘M포인트 50% 스페셜’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M포인트 50%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송혜란
  • 승인 2015.08.2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가 오는 9월 한 달 동안 쇼핑과 문화, 외식 영역에서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9월 50%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0%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는 평소 소비자들이 즐겨 사용하는 분야의 대표 업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파격적인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선 현대카드는 티몬과 옥션모바일에서 쇼핑 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티몬(9월 7일~8일), 옥션모바일(9월 30일)이 순차적으로 참가하며, 해당 기간 동안 현대카드 고객은 결제 금액의 절반까지 M포인트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석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현대카드는 다음 달 18일부터 추석 당일인 27일까지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와 야외 활동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국내 주요 극장인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티켓 구매 시 장당 최대 5천 M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에버랜드에서는 자유이용권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요일 별 외식 혜택 역시 풍성하다. 국내 대표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월)을 비롯해, 빕스(화), 불고기브라더스(수), 아웃백(목), TGIF(금) 등 10개 외식업체에서 요일에 따라 결제금액의 절반까지 M포인트 활용이 가능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추석 선물 구입은 물론 추석 연휴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모아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9월 50%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