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35 (토)
 실시간뉴스
정준호, ‘달콤한 패밀리’ 출연 확정
정준호, ‘달콤한 패밀리’ 출연 확정
  • 정현
  • 승인 2015.09.1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제공

배우 정준호가 ‘국민 아빠’로 변신한다.

정준호는 11월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달콤한 패밀리’에서 주인공을 맡아 색다른 연기변신에 나선다.

정준호는 대전 일대 유흥가를 장악하고 있는 충심파 보스이지만 집안 내 서열만큼은 최하위인 가슴 따뜻한 가장 윤태수 역에 분한다. 대외적으로는 살벌한 카리스마의 소유자지만 누구보다도 가족들을 위하는 마음이 큰 우리네 아버지상을 여실히 그려낼 계획이다.

정준호는 “살벌한 카리스마 속에 가슴 따뜻한 반전 매력이 있는 윤태수는 누구라도 빠져드는 캐릭터가 될 것“이라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작품과 캐릭터 분석에 심혈을 기울이며 첫 촬영을 고대하고 있다. 대한민국 아버지의 힘과 사랑을 느끼실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달콤한 패밀리’는 집 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 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다.?영화 ‘가문의 영광5’, '엄마가 뭐길래' 등을 집필한 손근주 작가와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 '아이두 아이두' 등을 연출한 강대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