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30 (토)
 실시간뉴스
KDB다이렉트보험, 스마트폰으로 보험가입 서비스 시작
KDB다이렉트보험, 스마트폰으로 보험가입 서비스 시작
  • 송혜란 기자
  • 승인 2015.09.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DB생명 제공

KDB생명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KDB다이렉트보험을 22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그 동안 PC 인터넷으로만 가입할 수 있었던 보험을 이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가입할 수 있게 됐다.

KDB다이렉트보험은 가입절차가 어렵게 느껴지는 소비자를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해 일부 가입절차를 진행한 후 PC나 스마트폰에서 공인인증을 하면 청약이 완료되거나, PC나 스마트폰에서 일부 절차를 진행 후 고객센터를 통해 청약을 마무리하는 서포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종전 모바일 서비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이다.

또한, 가입 단계별로 입력한 내용을 저장해 PC 및 스마트폰 등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최대 30일간 저장 내용을 확인하고 가입절차를 이어갈 수 있다.

현재 KDB다이렉트보험은 2015년 상반기 기준 월 평균 판매건수는 800건, 월납초회보험료는 7,000만원으로, 론칭 이후 2년 반 만에 수입보험료 200억원, 가입고객 2만명을 확보하며 인터넷보험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KDB다이렉트사업부 박장배 부장은 “스마트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 됐다”며 “20·30대 젊은 층의 확산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