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45 (금)
 실시간뉴스
2015 미스코리아 진 이민지의 엘레강스 시크 룩
2015 미스코리아 진 이민지의 엘레강스 시크 룩
  • 최효빈
  • 승인 2015.09.2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스토리
 

매력적인 반달 눈웃음과 명품 몸매로 ‘베이글’의 정석을 보여준 2015 미스코리아 진 이민지. 주어지는 화보 콘셉트를 모두 소화하며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활기차게 이끈 이민지가 엘레강스 시크 룩을 선보였다. 다가오는 가을, 이전의 평범한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엘레강스한 스타일로 분위기 전환을 꿈꾼다면 그녀의 스타일에 주목하시길.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양우영 기자│스타일링 안수명│헤어&메이크업 정현정 대표, 민정 원장(파라팜)│의상 이상봉(553-3380)

POINT 1 ELEGANCE MAKE-UP
가을이라는 계절과 올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스모키’에 걸맞은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브라운 아이섀도로 전체적으로 아이 홀에 음영감을 주었으며, 조금 더 딥한 다크 브라운 아이섀도로 아이라인 부근과 언더 꼬리 부분에 한 번 더 음영감을 주어 그윽한 눈매를 표현했다. 아이라인은 눈 모양을 따라 그려 주고 눈 꼬리 부분에서 조금 위로 올려 빼어 샤프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다크하고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립은 너무 강하지 않은 핑크 컬러로 혈색을 표현했으며, 립글로스를 살짝 덧발라 가을에 어울리는 무드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쉐이딩을 넣어 그윽한 입체감을 부여했다.

POINT 2 FEMININE WAVE HAIR
자연스럽게 흐르는 S컬을 주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헤어스타일도 굵은 웨이브를 선택하여 엘레강스한 매력을 살렸다.
가을에는 그 어느 때보다 웨이브가 어울리는 계절로, 특히 굵은 웨이브는 깊은 분위기를 이끌어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된다. 미디엄 기장에서부터 아이론으로 굵게 웨이브를 주었으며, 뿌리 부분에도 볼륨을 주어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표현했다.
또한 앞머리 부분에도 페이스 라인을 자연스럽게 가리는 웨이브를 넣어 좀 더 우아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한쪽으로 모발을 쓸어 더욱 페미닌한 느낌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