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45 (목)
 실시간뉴스
주얼리처럼 반짝이는 여성 워치
주얼리처럼 반짝이는 여성 워치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9.2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사진 각사제공

GUCCI 타임피스 & 주얼리, 새로운 '디아망띠시마 시계' 컬렉션 출시

Gucci 타임피스 & 주얼리는 새로운 고품격 여성용 디아망띠시마 시계 컬렉션을 출시한다. 다양한 크기의 5가지 모델은 여성스러운 디자인 및 감각과 절제된 우아함이 특징이다. 각 모델에는 이 컬렉션에 영감을 준 디아망떼 패턴이 사용되었다. 이번 출시는 디아망띠시마 주얼리 컬렉션을 보완하고 현대 여성에게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을 선사한다.디아망떼 패턴은 독특한 교차형 패턴이 특징인 유명한 캔버스 천 프린트에서 영감을 얻었다. 정제된 케이스와 미니멀리즘을 반영한 다이얼을 사용한 이번 모델은 이 컬렉션의 디자인적 특징을 완벽히 표현한다. 케이스에는 디아망떼 패턴이 에칭되어 있고 다이얼에는 천 프린트 효과를 전달하는 모티프가 사용되었다.

Guess Watch, 2015 F/W시즌 NEW COLLECTION
새로운 ‘미니 선라이즈(MINI SUNRISE)’ 출시

시계 이상의 패션 액세서리로 사랑 받고 있는 게스워치(Guess watches)가 2015 F/W 시즌을 맞아 미니 선라이즈의 새로운 스타일로 로즈골드 파이톤 스타일을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에 파이톤 패턴의 다이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하다. 가을 시즌에 딱 맞는 룩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게스워치의 ‘미니 선라이즈(MINI SUNRISE)’의 새로운 스타일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국 스타몽뜨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