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2:05 (목)
 실시간뉴스
하나카드로 “유학비 안전하게 결제하세요”
하나카드로 “유학비 안전하게 결제하세요”
  • 송혜란
  • 승인 2015.09.2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결제로 무이자할부, 캐시백 등 경제적 혜택 제공

하나카드가 하나은행, KG이니시스, 한국유학협회와 다자간 협무협약을 통해 유학생을 위한 ‘유학비 안전결제 서비스’를 공동개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유학생과 학부모는 ‘유학비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학비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무이자할부, 캐시백 등 카드혜택을 적용 받아 경제적 부담까지 덜게 됐다.

공신력 있는 금융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결제가 가능해진 것도 특징. 유학상담을 마친 소비자는 유학원에서 부여 받는 인증번호를 이용해 ‘유학비 안전결제 서비스’ 전용사이트에 접속하고, 하나카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유학비 안전결제 서비스’는 국내 5개 유학원(탑클래스유학센터, TNS유학, 영국유학닷컴, 워킹홀리데이센터, 디스커버아일랜드)에서 우선 적용된다. 한국유학협회는 향후 약 150여 곳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하나카드와 KG이니시스가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나은행은 외화송금 부분을 한국유학협회는 유학원 채널 확대를 각각 담당한다.

하나카드 영업본부 손재환 전무는 “최근 유학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은 시기에 유학원을 통해 학비를 송금을 할 필요 없이, 학생이 직접 금융안전결제서비스 시스템을 이용해 안전하게 송금할 수 있게 됐다”며 “무이자할부, 캐시백 등 경제적인 부담까지 줄여줄 수 있어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