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5:20 (목)
 실시간뉴스
가을철에도 꼼꼼하게 클렌징 하자
가을철에도 꼼꼼하게 클렌징 하자
  • 최효빈
  • 승인 2015.09.3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자료제공 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 세비엄 H20

피지 분비를 이상적으로 관리해 주어 보다 산뜻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 주며 피지선이 발달한 티존 부위에 더블 클렌징 해주면 보다 효과적인 모공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중복합성 및 지성 피부를 위한 세비엄 라인]

피지의 양은 물론 그 구성 성분인 스쿠알렌의 산화를 막아 피지의 질까지 개선하는 라인으로 주요 성분으로는 바이오더마만의 독자적인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특허 성분과 다프(D.A.F®) 특허 성분이 있다.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바이오더마만의 특허 기술로 피지 분비의 효과적인 개선을 통해 과도한 각질을 개선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미셀솔루션(micelle technology) 기술]

친수기, 친유기로 이루어진 동그란 형태의 미셀 분자가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깨지면서 친유기가 피부에 남아있는 피지, 메이크업 등의 잔여물을 흡착하고 지나간 자리에 친수기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원리이다. 세안 후에도 피부 본연의 수질막을 보호해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 피부 수지질막 보호와 자생력 강화

미셀솔루션 기술과 다프(D.A.F®)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지질막을 보호하고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뛰어난 피지 개선

플루이드액티브®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피지의 질과 양을 조절하여 피지 분비를 원천적으로 개선하고 Zinc gluconate 성분이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번들거림을 방지해 준다.

▶ 안전한 피부 보호

무방부제, 무색소, 무알콜, Non-comedogenic 제품으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자료제공 홀리카 홀리카)

홀리카 홀리카,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라인’ 2종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지리산 자연방사 유정란 성분을 함유해 삶은 달걀의 속살 같이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꿔주는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라인’ 2종을 출시한다.

‘필링 젤’과 ‘필링 폼’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달걀 성분이 부드러운 필링과 뽀드득한 세안을 가능하게 한다. 달걀 흰자 효소 분해물의 뛰어난 세정력으로 모공 속에 쌓인 묵은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밝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준다.

뿐만 아니라 청정 지리산 지역에서 자란 닭의 유정란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필링 후에도 건조하지 않은 촉촉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준다. 울타리 없이 지리산의 대자연 속에서 풀을 먹고 자라난 자연방사 닭이 낳은 유정란 성분을 함유해 자연에서 받은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선사하는 것.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젤(7,900원대/140ml)’은 롤링할수록 묵은 각질들이 텍스처와 엉겨 붙어 자연스럽게 각종 노폐물을 제거,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계란 흰자를 연상시키는 워터 젤 제형이 부드럽게 블랙헤드와 각질 층을 정돈해 달걀 속살 피부로 가꿔주는 것. 간편한 워시 오프 타입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폼(7,900원대/140ml)’은 달걀 흰자로 거품을 낸 듯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은 기본, 미세먼지까지 흡착시켜 제거하는 데일리 필링 폼이다. 충분히 거품을 낸 뒤 얼굴을 마사지하듯 롤링 한 후 물로 씻어내면 촉촉하면서도 개운한 클렌징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