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영화소식
이달의 영화소식
  • 권지혜
  • 승인 2015.10.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데엔 이 세 마디면 충분합니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후 특별한 휴먼드라마가 등장했다. 평범하지만 우리가 자주 하지 못하는 고백들이 있다. 하지만 말하는 순간 관계에 특별함이 생기는 그런 말들. 자존심 때문에, 부끄러워서, 용기가 없어서 차마 건네지 못했던 말들.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다.

오래전 과거의 오해와 비밀을 풀어나가는 왕년의 챔피언 친구들, 강칠(김영철 役)과 종구(이계인 役)의 뜨거운 고백, 가까워서 더 꺼내기 힘들었던 말 “미안해”

까칠한 여배우 서정(성유리 役)을 오랜 시간 항상 옆에서 지켜보며 10년째 짝사랑해 온 매니저 태영(김성균 役)의 용기 있는 고백, 너를 볼 때마다 숨겨야 했던 말 “사랑해”

자신의 딸을 죽인 범인의 딸과 마주해야 했던 형사 명환(지진희 役)과 아빠가 돌아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은유(곽지혜 役)의 진실한 고백, 한 번도 진실하고 전하지 못한 말 “고마워”

입 밖으로 내뱉으면 참 쉬운 말인데, 우리는 수많은 관계 속에서 진실한 이 말들을 전하는 것이 참 어렵다. 이런 우리네 사람들의 무뚝뚝하고 서툰 표현을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가 바짝 끌어줄 예정이다.

2015년 가장 따뜻한 감성 드라마,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올 가을, 내 옆에 있는 사람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지 않을까.

감독 전윤수 출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개봉 10월 예정

editor’s pick

하늘을 걷는 남자

과연 인간이 하늘 위를 걸을 수 있을까? 높이 412m, 길이 42m, 폭 2cm 위를 걷는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하는 한 무명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도전을 실행하기 위해 그는 고군분투하지만, 예상 밖의 위기를 맞게 된다.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조셉 고든 레빗, 벤 킹슬리, 샬롯 르 본

개봉 10월 22일

특종:량첸살인기

열혈 기자 ‘허무혁’은 우연한 제보로 연쇄살인 사건과 관련한 일생일대의 특종을 터트린다. 하지만 단독 입수한 연쇄살인범의 친필 메모가 소설 ‘량첸살인기’의 한 구절임을 알게 되고 이 특종이 사상 초유의 실수임을 깨닫게 되는데…

감독 노덕

출연 조정석, 이미숙, 이하나, 김의성

개봉 10월 22일

리그레션

1980년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일어난 ‘피해자는 있으나 범인이 없는’ 사건으로 전 세계를 미궁에 빠뜨린 실화를 다룬 스릴러. 마을 모두가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다. 천사 같은 소녀 안젤라의 비밀이 드러나면 결말은 어디로 흘러가게 될까.

감독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출연 에단 호크, 엠마 왓슨, 아론 애쉬모어

개봉 10월 예정

돌연변이

신약 개발 부작용으로 생선 인간이 된 청년 ‘박구’가 세상의 관심으로 일약 스타가 되었다가 제약회사의 음모로 세상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처한다. 그저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었던 ‘박구’.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감독 권오광

출연 이광수, 이천희, 박보영

개봉 10월 22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