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0:20 (일)
 실시간뉴스
퀸 에디터 4인의 신제품 테스트
퀸 에디터 4인의 신제품 테스트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10.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테스트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퀸 에디터 4인이 뷰티 신제품을 사용해 보고 후기를 남기는 시간.

진행 김이연 기자|사진 각사제공


자여진 에센스 35ml 15만 원대, 50ml 18만 원대 설화수

주름이 넓게 뻗어 나가는 현상을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20대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안티에이징이지만, 트러블성 지성 피부를 가진 덕에 기능성 화장품을 멀리했던 에디터에게도 잘 맞는 제품이다. 바르는 동시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강하지 않은 인삼 향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주는 느낌이다. 2주 실험 결과 확실히 피부가 촉촉해져 만족스러웠다. -효빈 기자(지성 피부)


들라크루아 립틱 3.5g 1만8천500원 들라크루아

립스틱 테두리에 24K 순금이 둘러진 립스틱. 비주얼이 매력적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립스틱을 바른 촉촉한 상태에서 골드가 묻은 부분을 입술 중앙에 톡톡 두드리면 은은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색상과 성분, 패키지 모두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효빈 기자(지성 피부)


보브 듀얼 아이 크레용 3g 1만4천 원대 보브

크레용 형태의 뚜껑을 열어 보면 오토 펜슬의 형태로 되어 있다. 하나의 스틱에 은은한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가 함께 들어 있어 그라데이션을 주기에 용이하다. 발림성이 크리미해서 자극이 없고 은은한 펄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안성맞춤! 밀착성이 높아 시간이 지나도 가루날림이 없어 좋았다. -지혜 기자(민감성 피부)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젤 140ml 7천900원대 홀리카홀리카

가을철 푸석푸석한 피부를 관리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필링젤로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클렌징으로 가볍게 씻어 냈더니 묵은 각질까지 벗겨 낸 듯 즉시 뽀얀 피부가 되었다. 블랙헤드까지 말끔히 씻어 내는 놀라운 필링력!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 성분이 촉촉하게 수분도 공급해 주니 올 가을 각질 제거는 이 제품 하나로도 충분할 듯하다. -혜란 기자(복합성 피부)

사진5
에키아 익스트림 크림 50ml 10만 원 온뜨레

자연 그대로의 오가닉 드래곤 블러드를 사용해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크림. 호불호가 명확히 갈릴만한 제품이다. 은은하게 풍기는 묘한 향에 자칫 거부감이 들 수도 있기 때문. 발림성은 보통이고 밀착력이나 흡수력은 뛰어나다. 살짝 펴 바르면 감쪽같이 흡수되어 피부에 완전 밀착된다. 피부 본연의 힘이 빛을 발하는 기분. 보습 효과가 상당히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장점도 있다. -혜란 기자(복합성 피부)

사진6
엑소메가 크렘 에몰리앙뜨 DEFI 50ml 2만5천 원, 200ml 3만6천 원 아더마

연약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 효과를 주는 고보습 크림. 극건성 바디 피부를 가진 에디터는 환절기와 겨울철에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이 심한 편이다. 오일을 듬뿍 발라도 해소되지 않던 건조함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시원하게 해결되었다. 텍스처가 리치하고 다음날까지 피부에 코팅 막을 씌운 듯한 느낌을 준다. 보습력이 탁월해 건성·극건성 피부 타입에 적극 추천한다. -이연 기자(건성 피부)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
알파/베타 하이드록실 애씨드 리브-온 필 솔루션 50ml+유스-익스텐딩 나이트 젤 60ml+코튼 패드 24패드 가격미정

2가지 스텝으로 즉각적인 필링 케어가 가능한 나이트용 필링 제품. 키트에 포함된 코튼패드에 필 솔루션을 적당량 묻혀 얼굴을 닦아 내고 젤을 바른 후 숙면, 아침에 가볍게 클렌징하면 된다. 아침에 안색이 밝아지고 피부가 매끄러워진 것을 즉각 확인할 수 있다. 2주 이상 사용하면 피부 탄력이 탱탱해지고 윤기가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연 기자(건성 피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