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0 (수)
 실시간뉴스
건조한 환절기에 추천! 새로 나온 쿠션팩트
건조한 환절기에 추천! 새로 나온 쿠션팩트
  • 최효빈
  • 승인 2015.10.2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3CE, 빈틈 없는 수분 피부를 위한 3CE 쿠션 2종
패셔너블한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3CE(쓰리씨이)’에서 야외 활동 중에도 테이크 아웃 하듯 쉽고 간편하게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쿠션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과 ‘틴티드 모이스쳐 쿠션CC’ 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은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으며 우수한 커버력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쿠션 하나만으로도 피부 화장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풍부한 커버력을 그대로 재현하여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오랜 시간 공들여 완성한 듯한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쿠션에 촉촉하게 배인 파운데이션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우수한 피팅 피니쉬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 화장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틴티드 모이스쳐 쿠션CC’는 마치 피부에 트리트먼트 한 듯 스킨케어의 보습 콤플렉스를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어떤 각도에서도 수분광으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에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퍼펙트 누드 컬러로 맨 얼굴인 듯 완벽한 누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3CE의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 ‘틴티드 모이스쳐 쿠션CC’ 은 패션&뷰티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 홈페이지(http://www.stylenanda.com)를 비롯해 스타일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 커버10 퍼펙트 쿠션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포토샵한 듯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커버 10 퍼펙트 쿠션 SPF30 PA++’을 출시했다. ‘커버 10 퍼펙트 쿠션 SPF30 PA++’은 강력한 커버력으로 끈적임 없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커버 10 퍼포먼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피부에 착 달라붙는 듯한 밀착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모공, 잔주름, 결점 등 피부 고민을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겸비한 기능성 제품으로,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다. 온라인 몰(http://www.banilaco.com) 및 바닐라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니스프리, NEW 윈터쿠션 [커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그린티 씨드 오일의 촉촉 보습막으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극촉촉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앰플 인텐스 쿠션(윈터 쿠션)의 [커버]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4계절 내내 사용하는 쿠션이 아닌, 차갑고 매서운 바깥 바람과 뜨겁고 건조한 실내 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에 최적화 된 쿠션으로, 2014년 10월에 첫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기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되, 아쉬웠던 커버력을 더욱 보완한 커버 버전을 추가로 출시한 것이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는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며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주며,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주어 바르는 즉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표현해준다. 더불어 슬림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결은 매끈하게, 피부톤은 고르게, 피부 결점은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SPF 34/PA+++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 (15g/2만원)는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트루 베이지 총 3홋수 컬러로 구성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커버] 버전은 오는 11월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