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3:45 (금)
 실시간뉴스
주목! 이달에 론칭한 뷰티 브랜드
주목! 이달에 론칭한 뷰티 브랜드
  • 최효빈
  • 승인 2015.10.2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국내 뷰티 시그니처 고현정, 코이(KoY) 론칭
피부와 화장품을 여행하는 여자, 고현정 그녀가 찾은 첫 번째 답! KoY, Attune O’ASSIS Cream
대표 뷰티 시그니처 고현정이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를 런칭한다.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 'K'를 딴 KoY(코이)는 지금까지 화장품을 직접 써보고 화장품 기획에 참여해오며 수 십 년간 자신의 피부를 다스린 고현정의 남다른 크림 철학이 담긴 브랜드이다.

어린 나이에 데뷔해 도도하면서도 투명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으며 남 다른 피부로 항상 세간의 주목을 받은 그녀는 '고현정 크림', '고현정 세럼' 등 고현정이 쓴다는 소문만으로도 해외 브랜드를 국내에 런칭 시키는 뷰티 파워를 지니고 있다. 이런 그녀가 수 년간 피부와 화장품 여행을 하며 찾은 결론은 많은 단계의 화장품이 아닌 피부 스스로 보습과 방어의 제 기능을 되찾을 수 있게 숨 쉴 틈을 주는 것이다. 그것이 피부 여행자 고현정이 찾은 첫 번째 답이다.

코이의 대표 제품인 어튠 오아시스 크림(Attune O’ASSIS Cream)은 정제수 0%, 식물수액 100%로 고귀하고 풍성한 천연 보습 성분만을 진하게 담은 로열 크림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또한, 속부터 힘이 차올라 오래도록 유지되는 찰진 피부 탄력으로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마르지 않는 보습력으로 속부터 다른 피부로 케어 해준다.

이외에도 120°고온에서 급속도로 건조시키는 에어로스팅 방식으로 원료의 영양과 성분 손실은 최소화하면서 단 시간에 원료의 효능과 향을 유지하며 만들어진 최상의 장미오일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 속 건조함은 사라지고, 풍성해진 진정보습감으로 피부의 아름다움을 되살려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스스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지켜갈 줄 아는 현명한 여자들의 선택 코이(KoY)는 오는 10월 9일 벨포트 이태원점 런칭을 기점으로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안티에이징 패치 아크로패스(Acropass) 국내 공식 런칭
(주)라파스(대표 정도현)가 안티에이징 패치 신제품 '아크로패스(Acropass)'를 국내 공식 런칭했다.

아크로패스는 히알루론산과 EGF(상피세포 성장인자) 등의 유효성분을 라파스의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적용해 초미세 니들 형태로 건조시켜 만든 안티에이징 패치 제품이다. 초미세 니들로 만들어진 유효성분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들어가 피부 깊숙한 곳에서 용해되기 때문에 유효성분 전달율이 높아 눈밑, 눈가, 입가 주름 및 보습에 즉각적이고 뛰어난 효능을 자랑한다.

라파스의 독자적 기술인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이 적용된 '아크로패스'는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는 패치의 장점과 자가 투여 방식의 효율적인 약물 전달 기능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아크로패스는 보톡스나 필러와 같이 인위적인 방법을 통해 주름을 개선하는 것이 아닌, 간편하게 스스로 케어할 수 있어 최소한의 노력으로 본연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한다.

해외에서 먼저 제품력을 인정받은 아크로패스는 눈가 주름 개선 및 보습 라인의 ‘Eyezone Care’, 국소 부위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한 ‘Multi Spot Care’ 제품으로 구성되� 있다. 취침 전 간편하게 해당 스팟에 패치를 부착하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아크로패스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남심저격 코스메틱 브랜드‘베어블랑(bare·blanc)’런칭

2015년 F/W시즌 우리가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코스메틱 브랜드가 런칭하였다. 주식회사 케이뷰티랩과 청담동에서 가장 핫한 뷰티 살롱 요닝이 파트너가 되어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베어블랑은 ‘잘 나가는 여자들의 남심저격 노하우’를 알려준다는 뷰티 멘토를 컨셉으로 기초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탄탄하게 구성되어있다.
 베어블랑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주력 제품인 모이스쳐락 파운데이션 팩트, 포피 시크릿 크림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과 함께 국내 탑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알려주는 활용 100% 메이크업팁을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2015년 10월 22일 정식 오픈에 맞춰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한다고 하니 뷰티얼리어답터들은 www.bareblanc.com을 즐겨 찾기 해놓을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